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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력향상과 고객만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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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력 향상과 고객만족

개 요

  • 프로패셔널한 영업전문가가 되기 위한 고객의 오감만족 방법을 제시하고 습득하게 한다.
  • 고객행동분석을 통한 맞춤형 세일즈 전략을 수립 할 수 있게한다.
  • 고객 만족을 위한 Attitude와 Communication Skill 능력을 함양한다.

과정목표

  •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주는 영업전문가의 전문성을 함양한다.
  • 고객의 마음을 열게하는 Skill을 익힌다.
  • 영업력의 근간인 고객만족 행동유발 요소를 이해하고 체화한다.

수강대상 영업담당자,매장관리자 시 간 15H - 20H

모듈

주요 내용

교수방법

직업의식의

 강화

1.자기의 표현

2.능력의 차이와 업무 수행력

3.성공과 책임감

강의

실습

서비스예절과

고객신뢰

1.이미지 메이킹

2.상대방 마음읽기

3.상황별 비즈니스 예절

강의

실습

영업 커뮤니케이션

1.설득의 커뮤니케이션

2.호감 커뮤니케이션

강의

실습

고객감동

 

1.고객 감동의 7가지 법칙

2.고객의 진화와 대처

3.공감의 힘

강의

실습

영업스킬업

1.Meeting의 중요성

2.Meeting주도권  획득법

3.Meeting과 영업의 연결

4.영업결과의 극대화

강의

실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