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력 향상과 고객만족
개 요
과정목표
수강대상 영업담당자,매장관리자 시 간 15H - 20H
모듈 |
주요 내용 |
교수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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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의식의 강화 |
1.자기의 표현 2.능력의 차이와 업무 수행력 3.성공과 책임감 |
강의 실습 |
서비스예절과 고객신뢰 |
1.이미지 메이킹 2.상대방 마음읽기 3.상황별 비즈니스 예절 |
강의 실습 |
영업 커뮤니케이션 |
1.설득의 커뮤니케이션 2.호감 커뮤니케이션 |
강의 실습 |
고객감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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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고객 감동의 7가지 법칙 2.고객의 진화와 대처 3.공감의 힘 |
강의 실습 |
영업스킬업 |
1.Meeting의 중요성 2.Meeting주도권 획득법 3.Meeting과 영업의 연결 4.영업결과의 극대화 |
강의 실습 |